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대로 괜찮을까요..

작성자미크|작성시간26.06.15|조회수583 목록 댓글 4

뉴스에서는 매일매일 부정선거에 힘을 싣는 기사가 나오고
별그지같은 인간들이 신념에 찬 눈빛으로 민주화 운동이니 하며 설치고 다니고
이때다 싶어 김구선생님 내리까는 새끼들도 보이고

여당은 대혼란인듯하고..
요즘 너무 불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엄냐리 | 작성시간 26.06.15 외부적으로는 그동안 이잼이 일을 너무 잘해서 극우들이 계속 씩씩대고만 있다가
    이걸 빌미로 터트리는거겠죠

    내부적으로는 지선후. 당대표 선거 등의 타이밍으로 당권을 잡기위한 내홍이죠 뭐

    너무 휩쓸리지 않고 지켜보는 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5 2222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5 김구선생님 까는건 인스타 쓰레드인데
    여기는 진즉에 내란애들이 다 장악했어요. 황희두 정민철도 쓰레드는 포기한 상태
  •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15 솔직히 요즘 정치아예안봐요 너무 스트레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