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WDSTRO 작성시간 26.06.15 3만8000피트 좋게 보이는 측면은 주식으로 인한 경제활성화 이지만 나쁘게 보면 물질만능주의 조장 부익부 빈익빈 상대적박탈감 심화 등 이 있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15 WDSTRO 우파들이 늘 외치는
자유시장원리엔 어쩔수 없는 단면아닐까유?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15 3만8000피트 뚜렷한 이유 없이 널뛴다면 모를까
국제적으로 다들 이유가 있었으니
이정도 선방한게 대견하쥬
우리가 코스피 2400일땐
더 도박장이었는뎁쇼 -
답댓글 작성자WDSTRO 작성시간 26.06.15 미스터무명 네 그렇죠~ 자본주의의 명과 암 이죠
-
답댓글 작성자3만8000피트 작성시간 26.06.15 미스터무명 뭐 느끼시는게 다르겠지만 그 때보다 지금이 더 변동성 크고 쫄리긴하네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