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속보] 코스피 급등에 매수 사이드카 발동

작성자할수있다|작성시간26.06.15|조회수1,556 목록 댓글 13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38389?sid=101


이거지! 미쳤네요 오늘 고가 삼전 34만, 하이닉스 230만 돌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15 3만8000피트 좋게 보이는 측면은 주식으로 인한 경제활성화 이지만 나쁘게 보면 물질만능주의 조장 부익부 빈익빈 상대적박탈감 심화 등 이 있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5 WDSTRO 우파들이 늘 외치는
    자유시장원리엔 어쩔수 없는 단면아닐까유?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5 3만8000피트 뚜렷한 이유 없이 널뛴다면 모를까
    국제적으로 다들 이유가 있었으니
    이정도 선방한게 대견하쥬
    우리가 코스피 2400일땐
    더 도박장이었는뎁쇼
  • 답댓글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15 미스터무명 네 그렇죠~ 자본주의의 명과 암 이죠
  • 답댓글 작성자3만8000피트 | 작성시간 26.06.15 미스터무명 뭐 느끼시는게 다르겠지만 그 때보다 지금이 더 변동성 크고 쫄리긴하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