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도 잘 안 보시는 분께서
어쩐 일로 올공 뉴스는 보신 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반호린 작성시간 26.06.15 저도 같은 생각임다. 슈카 정도면 양반이죠~ㅎㅎ
-
작성자색다름 작성시간 26.06.15 방송에서 뭐라했는지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1. 선관위 문제 있다.
2. 부정 선거 아님.
3. 참정권 걱정해서 참가한 순수한 학생들 존중.
걍 사족 없이 딱 맞는 말만 하긴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색다름 작성시간 26.06.15 플러스알파 방송할때 패쓰했는데 요점정리 감사합니다
-
작성자그룽 작성시간 26.06.15 슈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