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은 해외순방 나가셔서 국익을 위해
자존심을 지키면서 때론 자존심을 죽이면서
오로지 국익만 생각하는데
어떤이들은 당무개입이네, 탄핵사유네
어쩌고저쩌고 씨부리고 있는게 말이나 되나.
윤건희한테 정권을 빼앗겼는데
이재명한테도 정권을 빼앗겼다고 생각하는건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15 공감합니다
그런데 오창석은 왜 3개쎅이나 자리를 받았을까요?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작성시간 26.06.15 순방 중인 대통령이 SNS에
순방 성과나 순방 과정에서의 소회를 밝히는 것은 매우 타당한 모습인데,
순방과 관련된 내용이 아닌, 국내정치현안에 대해 장문의 글을 쓰신 것은 상당히 이례적이고 부적절하다는 생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율아빠 작성시간 26.06.15 2222
총리된지 3개월도안되서
당대표되는게 로망이라는
소리를 매불쇼에서 버젓이하더니만
결국 1년밖에 안된
총리가
전당대회 나가겠다고
사표던졌는데
당지도부는 오지말라하고는
순방때 굳이 그런 총리를
따로불러 동행시킨거는
진짜 진짜 어거지라도
어떤 뜻이 있었겠지라고
애써 해석안하려했으나..
(지난 전대때는 정청래나 박찬대
혹 한쪽지지가 문제소지될까봐
국회에서 정청래랑, 박찬대
일부러라도
동시에 손잡고 악수하는 센스가있는분이ㅡ.ㅡ)
이잼의 순방중 X 메세지가
안그래도 발화해서
타고 있는 상황에
기름들이부어서
겉잡을 수 없는 상태에 이르게된거라..
섭섭함과 아쉬움을
표현하지 않을 수가 없죠 -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15 이번만큼은 순방중에 순방성과가 아닌 글을 쓰셔서 시작한건데...
-
작성자날찾지마슈 작성시간 26.06.15 아무리 이런들 저런들 조국과는 통합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