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그냥 단순하게 저는 봅니다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5|조회수1,712 목록 댓글 24

지금 ..민주당 내부가 좀 시끄러운데

조중동이나 저쪽에서 너무 조용하죠?

딱히 공격도 안하고? 왜일까요?

너무 행복하거든요..알아서 자중지란을 하는데

굳이 나설 이유도 없고

민주당+대통령 지지율이 하락을 좀 한것도 사실이고

다수의 당원 및 권리당원들의 마음도

차갑게 식은 분들이 많습니다..그나마 이종은

양호한편 선거에 이기기 위해서?앞으로

승리하기 위해서 외부(국힘) 인사를 영입한다?

일단 이건 찬반대를 떠나서 한가지가 필수로

따라 붙어야 됩니다..집토끼들 코어층

지지자들을 품으면서 이들을 설득시키면서 가야죠

지금 문조 어쩌구 이들을 일베 용어비스무리

써가면서 조롱하고 ..하루가 멀다하고

씹고 이러는 세력들이 있는데...

이러면서 이들이 떠드는게 외부확장?

연대?이기기 위해서는 국힘이라도 일단

데려와서 의석수 확보(이동형이 주구장창)

이리 주장하던데..애초에 걍 말도 안되는

소리죠..민주당이든 국힘이든 핵심 지지층

코어층이 이탈하고 내부 분열이 일어남

선거에 절대 이길수가 없습니다

이동형이나 애들은 입으로만 떠드는 거지

민주당이 어찌되던 지들 입신양명이 우선 입니다

진짜 이들이 이잼 위하고 정권이 잘되길 바라고

민주당을 위한다면 문조 어쩌니 하면서

하루가 멀다하고 이들을 조롱하고

비난하지 않겟죠..제 주변 국힘 지지자들은

이들을 너무 이뻐합니다..매일 칭찬합니다

더했음 좋겠다고

문통,유작가,김어준, 조국,정청래가

좋고 싫고를 떠나서 특히나 문통,유작가,김총수는

4050 민주당 지지자들의 다수가 강력하게

지지하는 핵심코어층이에요..이건 아무리

부정해도 사실입니다..이들을 지금 처럼

계속 이렇게 공격하면 상당수가 떠날겁니다

이들이 이잼을 지지하고 밀어줫으니 이통도

당선이 되신거고 이 핵심 코어층이 돌아서면

민주당은 앞으로 더 고난에 처할겁니다

집안 단속이 먼저입니다..

저쪽에서 왜 박정희,박근혜,윤석열을 지금 뉴재명

이라는 인사들이 하는거 처럼

비판,비난,조롱 안하고 친박이나 친윤이니 잘 언급

안하는줄 아시지 않습니까?

저들의 실책은 둘째치고 저둘을 지지하는

지지세력이 아직도 꽤 많고 국힘이 지금

진보세력이 문통 비난 조롱하는 처럼 저들 까면

투표안하겟죠..국힘 안찍어줄거고

그러니 안건드리는 겁니다..오히려 대우를

해줄려고 하지..

요약하면 이잼을 지키고 민주당이 앞으로

계속 정권을 잡고 승리할려면 집안 단속

집토끼들맘을 먼저 잡아야되고

같은 진영을 지금처럼 악마화 해서 까면

걍 다 죽자는겁니다..

이잼도 왜 당원들이 이러는지 지지율이

추락하는지 계속 말이 나오는지

깊이 생각을 좀 해보셔야 된다고 보고

이동형,김용민,오창석,김민석을 비롯

뉴이재명 세력이 지금 하고 있는 행태는

이잼을 지키는게 아니라 이잼 포함+ 민주당을

구렁텅이로 지하로 추락시키고 있고

이들이 진짜 쳐내야될 인사들 입니다.

혹 이래도 무조건 국힘은 이길수있다

그래도 니들이 설마 국힘을 지지하겠냐

우리가 뭔짓을 해도 그래도 민주당 찍겠지

어차피 계속 이긴다..

혹여나 이런 생각을 조금이라도 가지고 있다면

정말 대단한 착각을 하고 있는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n_Su_Re | 작성시간 26.06.15 지금 코어지지층 마음이 많이들 식어있죠 강력한 대통령이 될줄알고 밀었는데 통합한다고 불러들인 인사들이 내부 총질해대고 있는데 계속 통합통합 하고 있으니....수틀리면 그 인사들이 제일먼저 등에 칼 꽃을 인간들임....만일 담 정권 넘어가면 이재명대통령 비롯해서 진보계열 전부 다 죽습니다 그렇게 안된다고 하지말라고 하는데도 본인들이 모른다면 어쩌겠나요..,또 정권 뺏기고 칼춤에 놀아나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정권 뺏기면 진짜 다 아작난다고 봐야죠... 누가 적이고 분열세력인지

    너무 훤히 보이는데.. 하는 행동이나 언행들이 이해가 안되기는 합니다
  •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 작성시간 26.06.15 화합을 위해서라도

    썩은 가지는 본보기라도 과감하게 잘라내야 합니다

    그래야 못 나댑니다.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래야 되는데.. 솔직히 앞으로도 안그럴거 같아서 암울 하네요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