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그냥 일베수준 아닌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작성시간 26.06.15 저 ㅆㅂ새끼.
니 애비는 어디서 뭐하구 있냐?
조작수사의 달인. -
작성자1/60억 김봉남 작성시간 26.06.15 국회의원이 한 나라에 지도자한테 저딴 어투로?
일반인도 아니고
그런데도 아무런 제재도 안받는 나라?
극우니들이 얘기하는 공산당은 총살이다 -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15 진짜 국회의원이라는 놈이 존나 저급하게 짖네..
-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15 야차 마렵다.
-
작성자dio98 작성시간 26.06.15 최근 저쪽 관리하는 애들 일베 애들 뽑은 듯. 한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