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수준이 최악인 국힘 간염수괴 주진우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15|조회수1,211 목록 댓글 12

이건 그냥 일베수준 아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15 저 ㅆㅂ새끼.
    니 애비는 어디서 뭐하구 있냐?
    조작수사의 달인.
  • 작성자1/60억 김봉남 | 작성시간 26.06.15 국회의원이 한 나라에 지도자한테 저딴 어투로?
    일반인도 아니고
    그런데도 아무런 제재도 안받는 나라?
    극우니들이 얘기하는 공산당은 총살이다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5 진짜 국회의원이라는 놈이 존나 저급하게 짖네..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5 야차 마렵다.
  • 작성자dio98 | 작성시간 26.06.15 최근 저쪽 관리하는 애들 일베 애들 뽑은 듯. 한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