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문재인이 첫번째고 노무현이 눈치보다 다음이 될거라 했죠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작성시간26.06.15|조회수1,315 목록 댓글 24

이제 노무현 까기 시작했습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진짜 이렇게 비열한 민주정부 민주당은 처음입니다.

 

그래도 전에는 피터지게 싸워도 이렇게 전 대통령.. 특히 고인은 안 건드렸습니다

 

욕 나옵니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평역에서 | 작성시간 26.06.15 만약 그 의도라면 그들은 큰 실수하는 거겠지요.

    노무현 대통령 서거 후 (노환이긴 하지만 더 오래 살 것 같았던)
    김대중 대통령은 급격히 건강이 악화되고 시름시름 이내 노무현 대통령 따라 가셨지요.

    이 사실 호남은 기억하고 있을 겁니다.
    하나의 예만 든 것이고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들 돌이켜 보면.......

    아이바오님 말씀이 사실이라면
    그들은 호남 무서운 줄 모르는 거지요.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5 지금 민주당이 진짜 비열하고 드러운 정치 끝판왕인거 같음~ 혐오감이 이낙연의 10배는 됨
  • 답댓글 작성자푸들푸들 | 작성시간 26.06.15 이건 아닌듯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5 노무현과 문재인의 그림자 조차 지울려고 발악 하는데
    해봐라 니들 맘대로 되는지...
    그리고 그렇게 되버리면 니들도 현 국힘이랑 똑같이 찌그러 지는거야
  • 작성자놀면뭐하니 | 작성시간 26.06.15 김민새와 뉴이잼들 ㅁㅊ 날뛰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