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유시민,김어준,문재인 이제는 노무현?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5|조회수1,362 목록 댓글 17

진짜 정내미가 다 떨어질려고 하네요

뭐하자는짓인지..

저쪽 애들도 요즘은? 문통 ,노통 공격은

잘 안하는데...

그래 계속 그리 해바라..

국힘은 못찍겠고 당장 내 주변만 해도

걍 선거,정치 포기 한다는 당원들이

한트럭이 넘는다 에휴..

뭐 뉴이재명? 수박들?이동형과 아이들?

국힘에서 데리고 온 외부 어쩌구?

잘들 해보시길 .. 진짜 왜 이러는지 이해도 안되고

하고 싶지도 않고

너무 빡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15 버러지 새끼들이 아직도 설치니.
    노통을 건드린다라? 선 씨게 넘네.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악마같은 인간들이네요.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인사처장 제대로 뽑아서 민주당을 일베화~ 신천지 놀이터로 만들어서 개박살 내는 중임 ㅡ.ㅡ; 이낙연도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 작성자레이힐 | 작성시간 26.06.15 두달만 꾹 참고 전당대회 이기는 것에 집중하시죠. 이기고 하나씩 정리하면 됩니다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5 이거야 말로 폐륜정치라고 봅니다
    누가 얼마나 노무현 전대통령을 상당이 껄끄러워 했으면 이따구 짓거리를 대 하는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