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정내미가 다 떨어질려고 하네요
뭐하자는짓인지..
저쪽 애들도 요즘은? 문통 ,노통 공격은
잘 안하는데...
그래 계속 그리 해바라..
국힘은 못찍겠고 당장 내 주변만 해도
걍 선거,정치 포기 한다는 당원들이
한트럭이 넘는다 에휴..
뭐 뉴이재명? 수박들?이동형과 아이들?
국힘에서 데리고 온 외부 어쩌구?
잘들 해보시길 .. 진짜 왜 이러는지 이해도 안되고
하고 싶지도 않고
너무 빡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작성시간 26.06.15 버러지 새끼들이 아직도 설치니.
노통을 건드린다라? 선 씨게 넘네.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악마같은 인간들이네요.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작성시간 26.06.15 진짜 인사처장 제대로 뽑아서 민주당을 일베화~ 신천지 놀이터로 만들어서 개박살 내는 중임 ㅡ.ㅡ; 이낙연도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
작성자레이힐 작성시간 26.06.15 두달만 꾹 참고 전당대회 이기는 것에 집중하시죠. 이기고 하나씩 정리하면 됩니다
-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15 이거야 말로 폐륜정치라고 봅니다
누가 얼마나 노무현 전대통령을 상당이 껄끄러워 했으면 이따구 짓거리를 대 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