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늘 헬마라이브 괜찮았네요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15|조회수2,341 목록 댓글 34

헬마가 후반부쯤에 솔직하게 이야기하네요

이대로가면 ㅈ 된다
다음 당대표는 어떻게 할건지, 정권재창출을 위해 계획이 뭔지를 이야기하는 사람이어야한다.
무조건 쓸대없는 이야기하는 인간이 나온다. 그런사람은 배제해야한다 라고하네요
정확한건 아닙니다 한번 들어들 보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15 똥파리들과 싸웠지만 그게 문통을 향한 공격까지 이르지는 않았습니다.. 지금은 그 공격이 이잼까지 미치는 상황이니 그런거겠죠~ 다투는건 피할 수 없어도 그 정도가 정부를 흔들정도면 너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테니까요
  • 작성자이름잘몰라요 | 작성시간 26.06.15 관리자님 맨날 와서 멸칭 쓰지 말래도 멸칭이 난무하네요.. 하...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5 문재인이 잘했어도 정권 연장 못 하니깐 난도질당했잖아요.

    저도 정청래든 김민석이든 정권 연장을 위한 청사진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물론 민주당의 전통이나 이념을 좇는 사람도 이해되고,
    전통과 이념보단 실용에 방점을 두는 사람도 이해가 갑니다.

    근데 결국 정권 연장. 즉, 총선과 대선에서 승리 못 하면 그 좋은 전통, 이념, 실용 다 의미 없어요.

    승리 외에 것들은 진보당 같은 제3의 정당이 더 챙기도록 두는 게 좋다고 봅니다.
  • 작성자놀란라이타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이제 삐쳐서 관심 끌랍니다. 노무현, 문재인, 이재명 쭉 찍으면서 왔는데.... 노통욕하고, 문통욕하고 유시민욕하고 이러니... 나까지 욕먹는거 같네... 현실에 내 앞가림이나 잘해야지.... 이 무슨.....
  • 작성자어쩔랍디여 | 작성시간 26.06.15 평론가는 사안을 피하지않고 시대정신을 읽어야합니다
    그런 점에서 헬마는 비겁한 면이 많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