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분위기가 과열되니 자중하자는 게시판 글들이 보이네요
이게 그냥 생긴 게 아니라 그동안 유시민이 신경안정제 역할을 해줬던 영향력 아닐까 생각합니다
인간은 모방을 바탕으로 발전해왔죠
이런 조은 자정력은 민주당에 큰 힘이 되리라 봅니다
다음검색
최근 분위기가 과열되니 자중하자는 게시판 글들이 보이네요
이게 그냥 생긴 게 아니라 그동안 유시민이 신경안정제 역할을 해줬던 영향력 아닐까 생각합니다
인간은 모방을 바탕으로 발전해왔죠
이런 조은 자정력은 민주당에 큰 힘이 되리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