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민심? 당심? 무섭네요..

작성자제2막|작성시간26.06.15|조회수1,522 목록 댓글 16

대통령 지지율 떨어지는 거 보면,
그중에 부실선거가 대통령 탓이라는 말도 안 되는 이유도 포함돼 있겠지만

일만 잘한다고 해서 지지율이 높은 건 아니네요.
(민주당의) 가치관을 흔들리게 하면
일을 아무리 잘해도 소용이 없구나..
정원오의 부동산 대응처럼...

이재명 대통령은 노무현 대통령의 대연정의 실패 사례를
되짚어 보시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15 제2막 진보 지지층이 답변 피하는건 적극 지지층이 답변을 피했다는거고.. 그 적극지지층이 4050이잖아요~ 그러니 선거패배땜에 답변을 피한건지.. 님말처럼 집토끼가 실망한건지 판단을 할 수 없다는 겁니다~ 당과 대통렬 지지율 자체가 다 빠진거 보면 전자일 가능성이 높다는거죠~ 뭐 여튼 이건 민주당 지지세는 회복하는데 이잼 지지율은 회복 못한다면 님말이 맞는거겠죠~ 그게 아니라면 그냥 선거 패배후 일시적인 결과일테고요
  • 답댓글 작성자제2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퐝구라 민주당 지지세도 정청래 지지율을 묻는 게 아니라서 단정할 수는 없습니다.
    앞으로 두고 보면 알겠죠
  • 작성자아나로그 | 작성시간 26.06.15 만년 야당만 해야죠 뭐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