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두도 공격하던데..
황희두가 조만간 뭐하나 터뜨릴거 같네요
노무현과 재단 공격하는게 우리진영같네요.
이거..대통령이 그냥 내버려두면 지지율 20.30찍을듯
전부 뉴이재명이라는 것들이 저러고들 있으니 진짜 욕이나오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white dove 작성시간 26.06.15 DJ-김민석 라인으로 준비하나보네요. 히야. 너무 투명해지는데. 이게 가능할 거라 보나. 노무현과 문재인을 뛰어넘어 DJ-이재명-김민석으로 정통을 세우고 '새로운 이재명당'으로 가려는 계획?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15
-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15 노통과 악연 김민석 문통과 악연 이언주 등 그리고 공동의 악연 천정신과 동교동...노통문통을 지워야 본인들 명분과 정통성이 서겠죠. 조선 시대 사화를 보는거 같네요.
-
작성자너왜이러냐진짜 작성시간 26.06.15 대통령되기 전부터 그래왔어요.. 친노친문을 얼마나 적폐취급하고 매장시킨게 많은데. '뉴'가아닙니다. 원래 그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