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쟤들은 방식이 가세연 수준이네요

작성자꽃도 가끔 혼자있고 싶다|작성시간26.06.15|조회수740 목록 댓글 2

일단 던지고 니들이 해명해

그러면 민주당쪽은 답답하게
매번 이런저런 해명을 하네요

그렇게 노통도 가시고 문통도 당하고
잼통도 당하고 있는데

이거는 가짜뉴스 언론개혁 징벌 대폭강화 해서
가짜뉴스 생성은 중형
퍼 나르기만 해도 벌금형 정도는 때려야
없어질듯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5 언론개혁이 진짜 필요합니다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5 왜 안하나 모르겠어요
    언론개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