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진짜 곽상언부터 말도안되는걸로
유작가/황희두 공격하는것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이지는 밤으로 작성시간 26.06.15 씁쓸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제대로 나서주나라는 기대감이 생기기도 하네요.
이런 생각이 든다는게 살짝 죄책감까지 생기네요.
지긋지긋한 모지리들은 그때그때 정권마다 얼굴을 바꾸고 계속 나타나네요.
-
작성자그룽 작성시간 26.06.15 이걸 기회로 정치비평으로 본격적으로 들어오고 그 기세로 정치로 복귀좀
-
작성자비무초친 작성시간 26.06.15 이제 노통 가족까지 까는구만 대단들 하셔
저번에 추도식에 권양숙여사 표정 안 좋은거 안봤나? -
작성자Leo Messi 작성시간 26.06.15 곽상언 ㅋㅋㅋㅋㅋㅋㅋ 장인 팔아서 정치하는 ㅈ도 아닌 놈이 ㅋㅋ
-
작성자닭죽먹는닭 작성시간 26.06.15 와 진짜 너무 열받네.. 유시민 작가님이 노무현 재단 설립 때부터 얼마나 힘썼는데.. 곽상언 넌 진짜.. 두고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