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유시민작가 “당분간 노무현재단 떠납니다”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15|조회수1,764 목록 댓글 21

하 진짜 곽상언부터 말도안되는걸로 

유작가/황희두 공격하는것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이지는 밤으로 | 작성시간 26.06.15 씁쓸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제대로 나서주나라는 기대감이 생기기도 하네요.
    이런 생각이 든다는게 살짝 죄책감까지 생기네요.
    지긋지긋한 모지리들은 그때그때 정권마다 얼굴을 바꾸고 계속 나타나네요.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15 이걸 기회로 정치비평으로 본격적으로 들어오고 그 기세로 정치로 복귀좀
  • 작성자비무초친 | 작성시간 26.06.15 이제 노통 가족까지 까는구만 대단들 하셔
    저번에 추도식에 권양숙여사 표정 안 좋은거 안봤나?
  • 작성자Leo Messi | 작성시간 26.06.15 곽상언 ㅋㅋㅋㅋㅋㅋㅋ 장인 팔아서 정치하는 ㅈ도 아닌 놈이 ㅋㅋ
  • 작성자닭죽먹는닭 | 작성시간 26.06.15 와 진짜 너무 열받네.. 유시민 작가님이 노무현 재단 설립 때부터 얼마나 힘썼는데.. 곽상언 넌 진짜.. 두고 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