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에서 이동하다 쇼츠로 봣는데 뒷북이엇군요.
내용은 수정안함
하다하다 이제 비판 비난을 넘어 욕을 해버리네요.
진보 보수 아무리 싸워도 이렇게 까지 패악질은 안하는데, 어떻게 같은 진보측에서 뜻을 함께한다는
사람들끼리 총질을 해버릴수가 있는지 이해가 안가네
요즘 뉴이재명묻은 진보유투버들 갈라치기 너무 심합니다. 제재도 안되고, 동조하는 댓글도 점점늘어 나는게 심상치 않네요.
정청래,유시민,김어준,최욱 타켓이던데, 유툽 정치 짤방들 죄다 도배가 됬던데 이제 정치 보기가 힘들정도가 되버렸네요.
이명박이 새누리당 댓글부대 운영하면서 정치혐오 부추겼다면, 지금이 그러한거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군빠르다 작성시간 26.06.15 뒷북치니까 사람들이 또그랫냐고 그러잖아요 님아
-
답댓글 작성자백곰조련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뒷북이엇네요. 이동중에 쇼츠로 보다보니
-
작성자바지에 똥 싼넘 작성시간 26.06.15 정보가 미흡하네요
-
작성자덕과선의조합 작성시간 26.06.15 그 친구들 한 줌에서 시작해서 나름 세력화가 된 거 같은데요. 그래도 택도 없슴돠.. ㅋ.ㅋ
-
작성자fate2222 작성시간 26.06.15 어쨋거나 이재명정부 청년재단 이사장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