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조국당, 민주당 비판 "권력 다툼 늪 빠져, 연대는 가벼이 여기고 내란본당인 국힘이랑 협치"

작성자레인메이커8|작성시간26.06.15|조회수1,067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덕과선의조합 | 작성시간 26.06.15 조국혁신당 지지율 낮다고 비판하시던 분들이 계시던데.. 민주당에 애증 때문에 민주당 지지율이 유지하는 거지 밥그릇 싸움에 진절머리 나고 혹여나 분당 되면 조국 혁신당과 합당하는 쪽으로 훅!!! 몰리죠. 국민의 당 꼴 날껄요. 그걸 서로 알기에 분당은 너무 나가는 얘기지만... 뭐 그렇다고요 ㅋ.ㅋ
  • 작성자09009072 | 작성시간 26.06.15 아니 지들이공격한건 잊고?황당하내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5 조국 혁신당 지지율 보면 절대 대안이 아닐텐데..
  • 작성자니니님 | 작성시간 26.06.15 도대체 조국은 왜 3등낙선한거지 ㅋㅋ 여기선 뭐 거의 대통령보다 윗급 지지 받고있는데 이정도면 어떤 고난과 역경이 찾아와도 자력으로 당선됐어야하는거 아닌가 ㅋㅋ
  • 답댓글 작성자TigerKing | 작성시간 26.06.15 역시 이언주당 강득구당 민석대통령 추구하는 부류의 댓글만 다시네요ㅋㅋ
    그리고 비꼬는 식 아니면 얘기를 못하는 분이신가요?
    일상 생활도 그렇게 비꼬는게 습관해되면 주위 사람들이 재수없어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