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시사건건 오늘 방송 너무 좋네요

작성자좋은날오겠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1,028 목록 댓글 9

https://www.youtube.com/live/8OGmMfpm4uE

 

 

오늘 방송이 딱 제맘이랑 같네요

 

내가 뽑은 대통령을 1년만에 이렇게 배신감 들줄이야

 

진심 자괴감드네요

 

노무현 문재인을 지우려해?

 

그런놈들이랑 한편이라는 진짜 그게 사실이면 윤석열당선때만큼 충격일듯

 

제발 아니기를 바라고

 

이쯤되면

 

귀국하면 원래 이재명스탈대로 나서서 정리해주셔야 합니다

 

이미 지금 상황 다알고 있을 사람이니까

 

직접 등판해서 돌아가는 분란 정리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15 요즘에는 이분 채널이 제 마음 갔더군요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15 최고의원들 사퇴할때쯤에 시사건건에서 한준호가 이상하다 라고 방송한거를 제가 캡쳐해서 이종에 올렸는데 안믿는 분위기였죠 ㅎㄹ
  • 작성자아 몰랑~ | 작성시간 26.06.15 오늘 홀스형봤어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6 씅질나서 술드시러 갔나보네요.
    근데 화면에 비해 살도좀 찌고..머리숱이....ㅠㅠ
    시사건건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