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돌아왔구나ᆢ유태식이ᆢ

작성자로도스MAN|작성시간26.06.15|조회수1,922 목록 댓글 23

재명이형은 나가있어

개들을ㆍ 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흑산 | 작성시간 26.06.15 그냥하신말로보이고, 활발한 활동은 없을듯합니다.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5 유시민에게 의지하지 맙시다~ 유시민 작가님은 우리에게 힘을 주는 존재일 뿐입니다~ 유시민 작가님 내세우면 화살받이 시키는 꼴 입니다~ 이제 화살받아가며 장수목따는 그런위치 아닙니다~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5 편하게 노후 즐기려는 사람을 전쟁터로 불러 오네~ 눈까리 돌아간 사위가 한 건 했다 ~
  • 작성자본나이프 | 작성시간 26.06.16 기다리던 글이네요.
    MB때 전투모드 기대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신길1동 | 작성시간 26.06.16 오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