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명이형은 나가있어
개들을ㆍ 봤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흑산 작성시간 26.06.15 그냥하신말로보이고, 활발한 활동은 없을듯합니다.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15 유시민에게 의지하지 맙시다~ 유시민 작가님은 우리에게 힘을 주는 존재일 뿐입니다~ 유시민 작가님 내세우면 화살받이 시키는 꼴 입니다~ 이제 화살받아가며 장수목따는 그런위치 아닙니다~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작성시간 26.06.15 편하게 노후 즐기려는 사람을 전쟁터로 불러 오네~ 눈까리 돌아간 사위가 한 건 했다 ~
-
작성자본나이프 작성시간 26.06.16 기다리던 글이네요.
MB때 전투모드 기대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신길1동 작성시간 26.06.16 오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