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민.이동형 애들이 이러고 있습니다 작성자눈먼자의 최후|작성시간26.06.15|조회수1,73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슨놈 팀김어준인지너무 조직적으로 공격합닏일베보다 더합니다https://youtube.com/shorts/ZNeVhCYO1Kg?si=BrQipUos9HAl04s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처음에는 그냥 영업활동인줄 알았는데지금 난리도 아닙니다 답댓글 작성자밀크BOY | 작성시간 26.06.15 얼굴도 점점 이순자 닮아가네요 작성자민방위3년차 | 작성시간 26.06.15 스트레스받기 싫어서 못누르겠음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작성자분 닉네임처럼 저들이 그러하길 기원합니다. 단단히 눈이 멀었네요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15 하는짓이 진짜 에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