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퀴즈 작성시간 26.06.15 장문의 글인데 엄청 잘쓰셨네요
-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15
-
작성자나소자매아빠 작성시간 26.06.16 참 글 잘쓰네요..
비판받는 가족에 대해 설명을 하고,
유시민에 대해 존경이 있으며,
재단분들에게도 지켜달라고 하는 내용이 다 들어있네요.. -
작성자덕과선의조합 작성시간 26.06.16 호부에 견자 없다라는 말은 노통에게만 해당하는 듯요 ㅎㅎ
-
작성자게브리엘 작성시간 26.06.16 솔직히 일련의 재단문제에 있어 유시민 독단의 사유화가 기분 나쁜 일이라면 사위보디는 장남이자 혈육인 건호님이 더 기분 나빠하고 자신의 입지를 위해 행동할것 아닌가? 사위가 뭔데 이리 나대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