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하...참 내... ㅋㅋㅋㅋ

작성자WDSTRO|작성시간26.06.15|조회수2,775 목록 댓글 35

습관적으로 2시에 매불쇼 보려고 유튜브 들어갔는데

떡! 하니 저 썸네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지랄들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게인20 | 작성시간 26.06.15 꼴값떨고 있네 진짜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너네는 참 저열하구나
  • 작성자white dove | 작성시간 26.06.15 묘성아 묘성아 아이구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6 매불쇼에서 완전히 세탁하고 매불쇼 덕분에 인지도 얻었는데 저게 사람이 할짓인가?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6 빈집터는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