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구 어느시민 "김부겸 전 총리,대구를 버리지 말아달라"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작성시간26.06.15|조회수1,807 목록 댓글 17

 

 

 

너희에겐 추경호와 이진숙이 있잖니? ㅋㅋㅋㅋㅋ

 

출처 보배드림 

틀렸어 김부겸이 아니라 대구를 설득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녹색인간 | 작성시간 26.06.15 그냥 인구 줄어들게 도태되게 냅두는게 가장 좋다고 봅니다.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5 대구는 이제 다른 방법으로 해야한다고 봄.
    구애는 이제 그만
  • 작성자신길1동 | 작성시간 26.06.16 부럽네~ 추랑 이진숙.ㅋㅋㅋ 사실이었어.ㅋㅋㅋㅋ 누가 나와도 당선이 된다는ㅋㅋㅋㅋ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6 그냥 야인인데 김부겸이 뭘 할 수 있을까요?
  • 작성자멍시 | 작성시간 26.06.16 김부겸 뇌가 비었다고 책좀 읽으라고 조롱하던 유시민에 박수치던 이종 아닌가? 왜 이제와서 대구시민 조롱이지?? 이래서 사람 조롱 험담 함부로 하는거 아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