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에겐 추경호와 이진숙이 있잖니? ㅋㅋㅋㅋㅋ
출처 보배드림
틀렸어 김부겸이 아니라 대구를 설득해야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녹색인간 작성시간 26.06.15 그냥 인구 줄어들게 도태되게 냅두는게 가장 좋다고 봅니다.
-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15 대구는 이제 다른 방법으로 해야한다고 봄.
구애는 이제 그만 -
작성자신길1동 작성시간 26.06.16 부럽네~ 추랑 이진숙.ㅋㅋㅋ 사실이었어.ㅋㅋㅋㅋ 누가 나와도 당선이 된다는ㅋㅋㅋㅋ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6 그냥 야인인데 김부겸이 뭘 할 수 있을까요?
-
작성자멍시 작성시간 26.06.16 김부겸 뇌가 비었다고 책좀 읽으라고 조롱하던 유시민에 박수치던 이종 아닌가? 왜 이제와서 대구시민 조롱이지?? 이래서 사람 조롱 험담 함부로 하는거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