싶습니다..발언이 너무 도를 지나침
이잼이랑 통화한다, 청와대 누가 들어 갈지
본인은 알고 있다
대통령이 무슨 말만 하면 자기가 해석해서
이게 이잼의 뜻이다..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이거 이잼이나 청와대에서 경고라도
줘야됩니다..
대단히 위험한 발언입니다.. 해석 하기에 따라서
어 이동형이 비선실세야? 이잼 인사나 정책
할때 이동형이랑 의논하나? 이런 의심을 가질수
있는 발언이고 실제로 국힘쪽에서는 그리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당장 민주진영에서도 어?설마? 하는 의견이
나오고 있지 않습니까..
갠적으로 그렇게 까지는 생각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제가 지켜보고 아는 이잼이
겨우 이동형?? 이런 사람한테?
그러나 지금처럼 앞으로도 계속 흘러간다면
또 생각이 바뀔수도 있겠죠
더 코메디인건..
과거였음 조중동에 도배, 티비조선, 채널A에서
하루종일 까고 국짐서도 난리가 낫을텐데
신기할 정도로 조용합니다 .
문통,유작가,김총수 공격해서 내부 분열을
일으키고 있으니 좋아라 할겁니다
그러니 지금 당장은 입꾹닫
이동형 부류 사람들 지금이라도 더 늦기전에
쳐내지 않으면 현재 이잼 정권도 ,훗날 퇴임
하실때도 민주진영이나 이잼 본인 한테도
크나큰 독으로 돌아올거라고 봅니다
선을 넘어도 한참 넘었고
햐는짓 보면 이러다 내가 부탁해서
이잼이 누굴 공직에 앉혔다
나를 통하면 그게 가능하다
이런 소리도 하고도 남을 인물이라고 봅니다
이잼 지지하니 무조건 믿고 간다, 그러니 뉴이재명
이동형 비롯 이런 사람들도 같이 가야된다
개인적으로 대단히 위험하고 절대 해서는 안되는
선택이라고 봅니다..
이잼의 현명한 판단,선택을 기다립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랜토리노 작성시간 26.06.15 와우~ 신분상승이네. 저 개하바리 영향력 제로인 지잡대 출신이 이재명의 최순실이 되어버렸네.
김어준에 대한 열등감을 촉주하던 넘이 감히 김어준을 넘어설려고 하네. 싸가지넘는 넘이 -
작성자로도스MAN 작성시간 26.06.16 토
-
작성자제임스하든 작성시간 26.06.16 말하는 스타일도 그냥 어그로 끄는 사이버렉카스럽네요 내 스타일 아니다
-
작성자reimoon 작성시간 26.06.16 자칭 앞선실세 이동형 ㅋㅋㅋㅋ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6 적어도 윤석열이 고성국티비보고 고성국이랑 통화한다고 욕하면 안됐었는데...내 기억엔 이동형은 그때 욕했어요! 유튜버랑 소통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