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美, 호르무즈 통항 수수료 징수권 인정"

작성자명수네피자집|작성시간26.06.15|조회수1,559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닉넴 누가쓰냐 | 작성시간 26.06.15 다른 루트 뚫어야지 머
  • 작성자라이프이스굿 | 작성시간 26.06.15 미국 통제하에 통행료 징수권을 부여 받는다라... 중국의 입지는 갈수록 좁아지네
  • 작성자웰시코기 | 작성시간 26.06.15 ㅈㄹ났네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15 온 지구가 미국꺼야?
  •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15 누구 대가리 생각일까?
    기름값을 못올리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