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민주당이 큰일 난게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5|조회수3,244 목록 댓글 35

당장 이종 정사게만 봐도 많이 갈라졌네요.. 안타깝습니다 그 어느 곳보다 단결력 있는 곳이었는데.. 생각의 같고 다름을 옳고 그름으로 판단하고 공격하는 모습이 진짜 답답하네요.. 지금 민주당의 모습을 딱 보는거 같아서.. 몇 몇 스피커가 가장 큰 문제 같네요.. 딱히 꼬집어서 누군 맞고 누군 틀리다 라고 하긴 힘들지만 분명 자기 생각을 표현함에 있어서 과격하고 같은편 비난하고 본인 생각만 주장하고.. 이재명 정권 들어서 지금이 가장 큰 위기 인거 같습니다.. 대통령 지지율은 떨어지고 당 지지도도 격차가 좁혀지고.. 민주당 의원들도 문제가 있을지 모르지만 이 싸움을 부추기는 스피커들이 가장 큰 문제인거 같네요.. 나쁜 놈들.. 공격이라고 표현 해야 할지 모르지만 그 대상이 같은편이 아니어야 하는데.. 자기 의견을 피력하는건 좋지만 상대방을 부정해가면서까지 그랬어야 하나..  요새 이종 정사게 오면 좀 혼란 스럽네요 뉴스도 그렇고.. 민주당은 진짜 연합이라 그런지 꼭 다수가 되고 여당이 되면 내홍을 겪는거 같네요.. 진짜 이럴때 단합해서 국정 운영 잘 하는 모습 보여줘야 하는데.. 다수당만 되면 실망 실망 실망.. 안타깝습니다 진짜.. 이종 분위기만 봐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16 그럼 이종을 떠나면 될건데 왜 남아 계시는건가요?이해가 안되네
  • 작성자rpmdown | 작성시간 26.06.15 이동형 혼자 떠들고 있는데 비선실세니 최순실이니 부르고 있고 (특정인 아니라 이렇게 말하는 사람 많이 봄) 그정도로 민감한 센서를 가진분들이 명백한 배신 배반 민주주의의 가치 훼손을 시킨 박근혜 국정농단 범죄자를 복권시켜준 그분은 마치 신앙처럼 떠받드는게 보기 싫을뿐임다 이잼을 대하는 그런 기준이면 문은 이미 손절하고 지구밖에다 버렸어야 함 윤석열 욕하면서 정작 그 석열이 총장 만들고 내란범까지 가게 한 근본인 에대해선 입꾹닫 그러면서 정의 타령을 하니 ㅎㅎ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5 ㅠㅠ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16 지금 하는 짓거리들을 봐서는
    빨리 전당대회 끝내 버리고 당대표 뽑아서 강하게 나가야할듯.
    누가 당대표가 되는 당원의 선택이니 그대로 쭉 가야지.
  • 작성자멍시 | 작성시간 26.06.16 2018년 딴지는 똥파리 소굴이었습니다 이재명 찍느니 남경필 찍는다를 딴지에서 외쳤었죠 그때 딴지를 접었죠 이종은 당시 딴지와는 다르게 똥파리 비판하는 여론도 좀 있었고요 하지만 지금은 완전 딴지에 종속된 느낌입니다 다른 목소리를 내는 사람들도 많이 사라졌고 딴지에서 하는 논리를 계속 가져오고요 딴지는 딴지만의 고인물화 되었음을 전혀 모르고있어요 뉴이재명이라는 지금 정청래나 유시민에 대해서 비판하는게 뉴가 아닌 올드들이 엄청 많다는 사실을 못받아들이는것 만으로도 딴지는 추락하고 있는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