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꿈같은 얘기지만~

작성자AlTo|작성시간26.06.15|조회수753 목록 댓글 7

jtbc유동성 위기인데 뉴스공장이 인수했으면 좋겠네요ㅋㅋ
만약 뉴스공장 종편진출 하면
얼마 안되지만 투자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5 AlTo 그런게 아니라 시국이요. 방송국 인수하려면 정치적힘도 필요한데 오히려 보수정권보다 김총수 못잡아 먹어서 안달인 상황이라. ㅠㅠ
  • 답댓글 작성자AlT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안싸행 그래서 꿈같은 얘기라고 한거죠ㅋㅋ
  • 작성자쪼사군 | 작성시간 26.06.15 오옷!! 인수했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15 꿈같은이야기지만 진짜 그럼좋겠네요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 작성시간 26.06.15 겸공도 상장 안한다고하는데 할이유가 없겠죠
    이번에 총수 출장가니까 동잡 딸어지는게 보이더군요
    확실히 대체불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