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공통의 아주 큰 적이 있는데 왜 자중지란인지

작성자데님과가죽|작성시간26.06.15|조회수545 목록 댓글 8

대한민국 정치지형상 가장 중요한

대선에서 1대1로 이긴 사례가 단 한번도 없는데

노무현때 1대1 이었지만 정몽준 효과가 있었기에...

똘똘 뭉쳐도 이기기 힘든 지형인데

왜 매번 진보는 중요한 순간마다 분열이 일어날까요

결국은 총선 앞두고 뱃지 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 작성시간 26.06.15 민주당의 현재가 과거를 죽이는 형국을 만들고있죠
    잇싸를 들어가보면 윤석열은 천사로 보입니다
    문재인.긴어준.유시민.최욱이 나라를 판 세력으로 치부되더군요
  • 작성자왼손은 거들 뿐 | 작성시간 26.06.15 세작들이 들어와서 작업 치고 있으니까요.
  • 작성자Mrbread | 작성시간 26.06.16 싸우고 있는데 같은편이 뒤에서 칼로 찔러서요
  • 작성자reimoon | 작성시간 26.06.16 민주당을 분열 시키고 싶은 세력+ 민주당의 기득권을 손에 쥐고 싶은 세력의 합작품이라고 봄.
    요즘 신천지 관련해서 아무곳에서도 얘기 안하잖아요.
    아주 조용함. 굉장히 이상함.

    뉴이재명 이름도 그렇고...개인적으로는 이들이 움직이고 있다고 봅니다.
  • 작성자너를 품에 안으면 | 작성시간 26.06.16 정치인들은 다 자기 이익을 쫓는 돈 벌고 싶은 직업인들인듯 신념 이념 국민 이딴거 생각은 하나도 하지 않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