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유시민 작가가 이제 적극적으로 비평하다가 개빡쳐서 정치계도 복귀했으면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작성시간26.06.15|조회수2,109 목록 댓글 27

ㅇㅇ

 

내 바램임....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atte is horse | 작성시간 26.06.16 언제부터 현자에게 방구석 현자들이 발가락 후비며 이렇네 저렇네 훈수두는건지....
    개인 세평이야 할 수 있다지만 입밖에 내서 말하는건 좀.....조심하시지들.....ㅠㅠ
  • 작성자▶◀야이양반아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 다안다는듯이ㅋㅋㅋ 정회원 짤릴수도 있으니깐 심한 말은 안해야지
  •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16 연세가 이제 있으신데 독자세력을 꾸리긴 힘들죠...그렇다고 민주당으로 들어가실리도 없고...결국 평론가로 적극 나선다는 얘기 같은데.. 결국 그 칼끝이 국짐이 아닌 민주당임을 알기에... 참 마냥 좋아하기도 힘드네요.. 이번지선도 국짐은 냅두고 우리끼리 싸우다 결국 이런결과를 받았는데... 그런 상황이 앞으로도 계속 될 듯함
  • 답댓글 작성자수원★블루윙즈 | 작성시간 26.06.16 문재인 당대표 시절에도 이런 부침이 심했었지만 한 발 더 나아갔지 않습니까. 저는 그런 과정이었으면 합니다. 내부 문제도 해결하면서 나아가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16 수원★블루윙즈 나아갈꺼라고는 봅니다^^ 근데 문통이 안촬스와 싸웠을때는 문재인 대표시절이라 진짜 그냥 당내 내홍문제였고 당시에는 촬스가 문통에 필적하는 대권주자라 분당이라는 선택지가 있었지만...지금은 당내 내홍이 정부까지 흔들고 있고... 강력한 대권주자가 없어 분당이라는 카드도 없죠... 거기에 윤썩렬을 거치면서 대체적으로 한국의 정치풍토가 다소 극단적인 형태를 가지게 됐죠... 상대를 뿌리 뽑지 않으면 우리가 진다... 뭐 이런 마인드... 이럴땐 어쩔 수 없이 빅스피커들이 서로 좀 봉합하자 쪽으로 향해야 되는데.. 최욱은 그럴지 몰라도.. 우리 시민이형은 그럴리가 없을것을 잘 알기에 참....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