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고발한다는 장동혁 페북업 작성자kama|작성시간26.06.16|조회수1,51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재명대통령이 거기서 왜나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크 | 작성시간 26.06.16 배울만큼 배운분인데 참 무능력해 작성자개념있는세상 | 작성시간 26.06.16 이재명한테??? 작성자신길1동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16 이미지 확대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6 종 신 대 표 짱 똥 혁 힘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