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그 누군가들의 수준

작성자iann|작성시간26.06.16|조회수1,153 목록 댓글 6

 

이런 애들과 언제까지 부대끼며 살아야 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6 나와 같이 1인1표라는게
    현타오네
  • 작성자kenickpark | 작성시간 26.06.16 꼴랑 미국역사가 2백여년인데 , 성경에 우찌나와

    왜저래?!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6 미국 역사가
  •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16 나라의 개신교가 망했다는 증거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6 성경만 제대로 1독 하면 자기들이 하는 짓거리들이 사이비 이단과 다름이 없다는걸 알텐데...ㅉㅉ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