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왜 20,30이 조국을 싫어하는가?

작성자비무초친|작성시간26.06.16|조회수1,600 목록 댓글 32

https://www.youtube.com/shorts/oocRfj2bx74?feature=share

조국 지지 하시는 분들 

진짜 새겨 들어야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16 난 조국조국 그만하고 모든 학생들 조민 수준으로 전수 조사를 했으면 하는 바람임. 딴거 없음 공평해야지. 평등평등 불평등에 분노하면서.. 조민은 불평등하잖습니까?. 그러니까 전수 조사해서 이번 기화애 문제를 뿌리 뽑아서 공정한세상 만들면 됩니다. 2030들이 이것을 외친다면 인정
  •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16 왜 조국을 싫어하냐고?
    일단 기레기언론들 빠따좀 맞고 다시 논의해보자.
  • 작성자사랑해요 이종 | 작성시간 26.06.16 ㅂㅅ이라서 그럽니다
  • 작성자pedagoger | 작성시간 26.06.16 아니 윤돼지 똘마니들이랑 기레기들이 지독하게 작업 쳐댔으니 이 꼴이 난거지 뭔 헛소리들을 하나.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7 재단 후원 철회 입증은 안하시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