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역대급 환멸을 느낀 코어지지층들

작성자A Rainy Day|작성시간26.06.16|조회수1,594 목록 댓글 17

https://www.youtube.com/watch?v=cZwdnOnE6aM&list=LL&index=3

 

 

 

저관여층인 저희 와이프도 얼마전 가입신청까지 했네요

당원분들 절대 나가시면 안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멍시 | 작성시간 26.06.16 노통때랑 똑같음. 노통에 지지자들이 실망했다고 등돌리고 욕하고 조롱하고 노통 가시고 나서야 후회하고.... 결국 그때 우리가 지지철회한다며 욕하고 했던 노무현 대통령 정책들 지금 돌아보면 그랬었나? 시간이 지나면 다 알게 되겠지
  •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16 민주당 돈 많아요
    우리가 나가면 이언주 패거리들이 그 돈 다 씁니다
    최고위원이라도 우리편 집어넣어서 계속 방해해줘야 해요
  • 작성자마음속 한파 | 작성시간 26.06.16 요즘 그렇게 많이보던 시사방송들 전부 싹 끊음 의리없는것들만 지켜보고있음
  • 작성자준회원의지혜 | 작성시간 26.06.16 짜게 식는다..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16 믿고 있는데 자꾸 뉴재명들 설치게 냅두믄 무관심 해질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