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조국은 김재연 뒷통수 친거 사과는 했나요?

작성자레인메이커8|작성시간26.06.16|조회수1,579 목록 댓글 23




평택 결정 전
김재연과 조국이 연대나 화합 이야기 하다가

뜬금포로 조국이 김재연 지역구에 출마
이에 대해 놀란 김재연이 조국에게 전화랑 문자를
계속했으나, 조국은 전화 문자 다 씹음

이후 유세현장에 처음 만나
김재연이 웃으면서 전화 문자좀 받아달라고
애써 아쉬움 표하니

조국이 "전하기를 아예 안들고 다닌다"
이렇게 말함










그런데 그 현장에서
조국 손에 핸드폰 쥐고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6 왜 꼭 가입하고 활동도 안하던 사람들이 투기 카페인데 활동을 굳이 정사게에서 시작하고 말을 함부로할까 참 재밌네
  • 작성자진실이 말소된 페이지 | 작성시간 26.06.16 할리가 없죠
  • 작성자삼겹살 마블링 | 작성시간 26.06.16 뒷통수란 표현은 맞지 않은듯
  • 작성자에반호린 | 작성시간 26.06.16 제목이 이상하네요.
    전화 안받으면 뒷통수인가요? 원래 서로 연락하는 사이도 아닌데요ㅋㅋㅋ
  • 작성자pedagoger | 작성시간 26.06.16 이런 글 보면 짜증나고 더 힘내야겠다고 다짐하게 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