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용만 : 저 리박스쿨 이언주 비판했는데요???

작성자밍밍핑|작성시간26.06.16|조회수1,734 목록 댓글 15

라고 억울해하면서 자길 비판한 홀스형 저격했길래 정리를 좀 해봤습니다

 

 

김용만이 홀스형 저격하면서 올린 입장은 이렇습니다

그래서 그때 sns를 찾아보면

 

 

 

 

이렇게 물타기를 해서 리박스쿨 강사 이언주 비판이 아니라 그냥 리박스쿨 전체를 비판하는 식이었죠

 

 

 

 

자칭 이언주 비판 페북 올렸는데도 계속 욕먹으니까 짜증나서 홀스형 저격까지 올리게 되는데ㅋㅋㅋㅋ 짜치네요

 

 

 

 

 

근데도 계속 욕 먹으니까 억울하다면서 ㄸㅈ에 가서 글을 씁니다

하지만 비추 폭탄맞고 유배지를 가게 되죠

 

 

 

 

 

김용만 의원이 첨부한 저 영상도 보면

몇명 보지도 않는 자기 유튜브 채널에서 이언주 약하게 비판한 걸 가지고 거의 10번 했다며 억울해하는 영상입니다 ㅎㅎ

 

 

 

그리고 영상 마지막엔 역시나 선빵 맞은 당원들에게 이재명을 방패 삼아 분열하지 말라고 합니다

먼저 문재인 조국 김어준 정청래 유시민 욕하면서 문재인 지우기하던 뉴~에게는 말도 못하면서요ㅋㅋㅋㅋ

문재인지우기 하는 뉴~가 민주당 분열을 자초하고 있는데

제발 그 사람들한테도 훈계를 해주시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16 윤봉길 선생님은 국힘에서 의원을 하지 않나 후손들이 참
  • 작성자대박용구 | 작성시간 26.06.16 성일종 생각나네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16 용만아.
    기자회견 자처해서 해야지.
    뭐야 이게.
  • 작성자창백한 푸른 점 | 작성시간 26.06.16 백범 선생은 초대 경무국장으로 목숨 걸고 일하셨는데

    뺏지가 뭐라고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6 와....진짜 개 짜치는 변명질을 하고 자빠졌네....
    야이 자슥아 내가 니였으면 입에 거품을 물다 못해 피까지 토하면서 이언주의 행태를 비토 했어 자슥아
    까놓고 말해서 증조 할아버지가 김구 선생님이라는걸 내세워서 국회의원이 됐으면 이언주의 행태에 탈당까지 내걸고 싸워야 맞는거 아니냐???
    다른 놈들 보다 니 행태가 더 짜치고 모욕적이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