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요즘 민주당 진짜 답답하네요

작성자역시버럭신|작성시간26.06.16|조회수1,982 목록 댓글 38

특히 당지도부요
정청래와 지도부 비판하면 여기서 욕먹는거
아는데

올공 저 시위보면서 왜 민주당은 2주일째 아무
반응도 없고 법안도 안내고 대응을 안하는지
모르겠네요

1인1표 중요하죠. 노종면이 말했듯이
이건 논쟁할가치가 없습니다.당연한거니
보완수사권도 중요하죠.그런데 그보다
더심각한게 투표용지 사태인데
갑자기 보완수사권은 꺼내서 쟁점화하고
투표용지건은 남몰라하고
이러니 2 30대들이 싫어하죠
제가봐도 이렇게 답답한데
그놈의 당권이 뭐라고
할건하고 당권 노선투쟁은 해야죠
우리집에 불이 났는데 인감도장
내거라고 불은안끄고 가족끼리 싸우는 꼴이니

현시점 특히 20 30대가 가장 열받는건
지금 올공 투표용지 사태인데 저걸단순
부정선거 음모론자들의 뻘짓이라고
치부하는건지 답답하네요

대통령이 해외순방가는날 정권은 짧다라는
때와장소에 안맞는 말을 하지 않나
갑자기 뜬금 월클이라고하면서 투표용지사태
에는 어떤 대응도없고

지난주말에 모임서는 부정선거아니냐란
얘기로 1시간을 듣고만있었고

점심시간에 옆테이블 여자 3명이
부정선거 올림픽공원 너무하는거 아니냐
정부는 뭐하냐 거기 어린애들 불쌍하다
등등 제 주변은 온통 올공 시위얘기더군요

선거결과는 결과고 민주당 요즘 뭐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민주당의원중 선관위 공무원들 탄핵하자는
사람한명도 없고
이건 관해 법안도 한동훈이 먼저내고
특검도 국힘이 하자고 난리치고
저도 햇갈립니다.이게 한계인지……
진짜 여기분들 말대로 모든게 뉴재명때문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종듣보잡이 | 작성시간 26.06.16 근데 이건 좀 생각해봐야 할 문제이긴합니다. 당위적으로
    민주당이 뭘?이 아니라
    인기를 위해서 하는거죠.
    원래 정치가 그런거 아닙니까
  • 답댓글 작성자Mrbread | 작성시간 26.06.16 그냥 두고 있는 정부가 문제죠
  • 작성자저어새 | 작성시간 26.06.16 민주당은아무것도안하는것 처럼 보입니다. 선관위쑤지자 죽인다 언플이라도 해야해요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6 선관위에 대한건 진행중인 상황이라 당장 어떻게 할 방법이 없어요
    근데 저 시위대에 대한건 행안부에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행안부 힘으로 안되면 총리 대통령까지 나서야 하는거구요
    막말로 다른 한쪽의 국민이 마치 아프리카 어디 자경단 처럼 행동 하는데 저걸 가만히 놔두는 정부가 무능하다고 보여주는 꼴입니다
  • 작성자덕과선의조합 | 작성시간 26.06.16 참... 행정부 무능하다 무능해... 총리는 대체 국정운영을 이따위로 해도 되는 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