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참…할말이없네요 이거보니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16|조회수2,551 목록 댓글 20

확실히 지금 정상은 아니네요..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육방 | 작성시간 26.06.16 이잼도 알릴레오 방송 두번이나 나왔는데 사라지다니 참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6 매우 엄혹한 시기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 작성시간 26.06.16 내부에서 찌르는칼이 더심하게 찌르는군요
  • 작성자헬신저 | 작성시간 26.06.16 알릴렐오 북스 최애 채널이었는데... ㅠㅠ
  •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16 참 씁쓸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