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해결 해줄거라는 일말의 희망을 아직 안놓고 있습니다
인사권을 대통령이 쓰는건지 총리가 쓰는건지
모르고 있는건지 알면서도 모른채 하는건지
니뜻인지 쟤뜻인지
문조털래유 이런 거지같은 단어프레임공격이 계속 되고 있고
그거에 동조하는애들이 한자리씩 차지하고 있다
문재인 까면 한자리 받는다
이런 여론이 형성되고 있는걸 알고 있는지?
알면 왜 내버려 두는지?
지금 이 상황이 집토끼 4050들에게 얼마나 상처가 되고 있는줄 알고 있는지?
앞으로도 외연확정이라는 기조아래 집토끼는 버려두고 김용남 같은 놈들 위주로 챙길건지?
1차 검찰개혁때부터 해서 너무 힘드네요
놔버리기 직전입니다
순방 끝나고 오는데로 먼가 액션이 없다면
정말 믿고 싶지 않지만 이재명이 김민석을 밀어주고 잇다 이 가설이 맞아 떨어지는거 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16 이잼은 외국나가
일 열심히 하고 계시는데
우리끼리 그만하쥬
전당대회 결과가 민심
다 보여줄거라 봅니다 -
작성자애무16 작성시간 26.06.16 지난번 검찰청 폐지 및 수사·기소 분리 때 보완수사권 패키지로 묶어서 충분히 같이 할 수 있었는데 굳이 지방선거 뒤로 미뤄버리더니
또 불안하게 하고 또 분열되게 하고 또 의심하게 하고, 이건 상처수준이 아니라 질려서 꼴도 보기 싫게 만드는 과정임
이러다가 또 확 틀어서 지지층이 원하는대로 해주면 바보들 마냥 역시 믿고 있었다구~~헤벌레 할 줄 아나 -
답댓글 작성자직설적인사람 작성시간 26.06.16 이렇게 흘러가는 거 보면 이렇게 되길 노리고 보완 수사권을 ㅋㅋㅋㅋ 정부쪽은 검찰개혁 생각은 있는지 모르겠어요 솔직히 이렇게 질질 끌 일인가요? 선거도 끝났는데요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16 못할듯~ 이미. 구도가 대통령이 참전한 모양새라~ 뉴이재명 까는 메세지 나오면 대통령이 졌다고 해석 쏟아질듯~ 완벽하게 김민석이 이기고 친노친문 세력 까지 싹다 빠져주는길이 유일한 길~이런 외통수를 둔이유가 뭘까? 가장급한게 뭘까? 검찰개혁과 연동된 공소취소~!
-
작성자웃고 살자 작성시간 26.06.16 저도 아직은 희망을 가지고 기다립니다만, 점점 식어가고 있는건 저도 어찌할 수가 없군요.
식을지언정 돌아서진 않을테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