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올공 시위사태를 지금 누가 해결해야 하나요?

작성자콜라를물처럼|작성시간26.06.16|조회수637 목록 댓글 11

민주당 뭐하고 있냐고  답답하고   일 안하고  당권싸움 하고 있다고 하는 분들있네요

 

 

 

지금  며칠쨈니까?     저 불법시위가 

 

국대선수들   참가비 돈도 못내    선수들 장비도 못빼네     

 

미성년  여자 선수들  양말벗기고   

 

 

지금 이 지경이  10일이 넘게  방치되고 있는게   누구 책임 임니까?

 

 

 

 

 

민주당이 경찰끌고가서 해결해요?       정청래가  ?  민주당 최고위가?

 

 

대통령이  명령 해야하고     

 

 대통령 해외순방이면  총리가  책임지고  산하 장관들 시켜서  해결을 해야지요

 

 

선관위를 조지고  감사하고  책임지게 하는건  그 다음일이고 

 

 

 

 

아니  지금  아파트   불나고 있는데     소방관 투입해서 불을꺼야지  

 

 

아파트 동대표는 뭐하고 있냐?  다음 동대표  선거때문에 가만히 있는거냐  라고들 하니 

 

어처구니가 없슴니다.

 

 

 

 

지금 타고있는 불을꺼야지 불을 

 

 

다들  이재명 시원시원한 일처리  계곡정비때 봤던  그 단호하고 확실한 일처리 

 

사이다 이재명을  생각하며  지지했죠.

 

 

 

지금 이게  뭠니까??  서부지법 폭동때  국민들 멘붕왔었는데  

 

 

올공에서  10일이 넘어가도록    저x랄들 하고 있는데    해결을  안하는거에요?  못하는 건가요?

 

 

 

 

 

체육협회장이   제발 공권력 투입해서   선수들 장비만 빼오게 해달라고  애원을 하고     

 

이게  지금   이재명 정부에서 일어나고 있는 상황 맞아요??

 

 

 

 

경찰들  뒷짐지고  방관이나 하고있고   

 

 

 

이게  지금 민주당 뭐하냐  ?  정청래 뭐하냐  ?   

 

 

 

순서가  맞아요????

 

 

 

불나고 있으면   소방관 투입해서 불을꺼야죠. 

 

불끄라고 시킬수 있는 사람이 누구에요??

 

 

 

총리는 지금 뭐하고 있슴니까??

 

행안부 장관은 뭐하고 있슴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몬드붕붕 | 작성시간 26.06.16 나라가 개판임 ㅠ ㅠ 답답해 죽겠어요
  • 작성자미크 | 작성시간 26.06.16 건드는순간 저것들 민주화운동 뽕 제대로 장착할것같긴한데 ..적어도 민주화운동이라 자부한다면 같이 동행해서라도 꺼내주지 어찌이랗게 생각이 짧을까
  • 작성자dio98 | 작성시간 26.06.16 시위 진압은 쉽지 않죠. 그거 알고 드러누을 준비하는 놈들인데, 오히려 빌미만 줄까봐 다들 조심하는거겠죠. 다만 그에 대해서 뭔가 떠들기라도 하자는 겁니다. 뭐가 문제인지 경찰도 만나볼수 있고, 관련해서 얘기를 들어볼수도 있고 그게 뭐건 액션을 취하라는 겁니다. 만약 했다면 더 티를 내고 시끄럽게 굴라구요. 유치하고 의미 없어 보여도, 그런게 정치 아닙니까? 시간 지나면 지날수록 이게 전부 정부여당의 리스크로 돌아올게 뻔히 보이는데, 이 사태에서 민주당만 동 떨어져 보이는게 화가 나서 그럽니다. 해결하라는게 아니라, 눈에 띄라구요. '하려 하고 있다'라는게 보이게. 했으면 더 홍보하고 티 내라구요.
    저기 못들어간 사람들, 겁 먹었던 아이들에게 민주당과 민주정부가 어떤 기억으로 남겠습니까...
  • 작성자바다속거북이 | 작성시간 26.06.16 프레임이 걸려서 답이 없어요.
    강제진압하는 순간 탄압이다로 나올것이기 때문에
    빠르게 선관위 국정조사와 특검하고, 선관위 해체 하고 다른 선거관련 기구를 만들어야 됨
    그래서 일반 국민들과 시위대를 철저하게 분리시키는 수 밖에 없는거죠.
  • 작성자닌제발좀 | 작성시간 26.06.16 시위대가 원하는것이 경찰의 물리력동원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