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잼이 결국 코어지지층을 팽할 것인지 아니면 그동안 우리의 기우였는지는
결국 2기 내각 인사로 판가름 나겠네요
소위 이동형같은 작자가 말하는 한준호가 국토부장관을 하던지 뉴재명 인사들이 내각을 차지하고
오히려 개혁적인 인사들이 내각에 못 들어가면
그건 결국 선을 넘는 것이니까요
일단 2기 내각 인사와 전당대회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16 일단은 개선한다는 시늉이라도 해야죠
-
작성자은율아빠 작성시간 26.06.16 인사는...
이혜훈 지명 이후로는
이해하기를 포기한 상태라서
사실 2기내각도
별 기대없습니다
한준호 신인규같은애들
장관으로 가져다쓴다해도
그로인해 전당대회때
이잼뜻이 그러하니
김민석을 지지하지도않을거며
맘에안든다고 탈당하거나
투표포기하거나 하지도 않을겁니다
당대포 정청래에게
원기옥모아서
투표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16 멋지십니다
-
작성자왜그러고사니넌2 작성시간 26.06.16 이미 다 들통났는데 인사는 기대도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