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결국은 2기 내각 인사로 판가름 나겠네요~

작성자뭐여,,|작성시간26.06.16|조회수835 목록 댓글 10

이잼이 결국 코어지지층을 팽할 것인지 아니면 그동안 우리의 기우였는지는

 

결국 2기 내각 인사로 판가름 나겠네요

 

소위 이동형같은 작자가 말하는 한준호가 국토부장관을 하던지 뉴재명 인사들이 내각을 차지하고 

 

오히려 개혁적인 인사들이 내각에 못 들어가면

 

그건 결국 선을 넘는 것이니까요

 

일단 2기 내각 인사와 전당대회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6 일단은 개선한다는 시늉이라도 해야죠
  • 작성자은율아빠 | 작성시간 26.06.16 인사는...
    이혜훈 지명 이후로는
    이해하기를 포기한 상태라서
    사실 2기내각도
    별 기대없습니다
    한준호 신인규같은애들
    장관으로 가져다쓴다해도
    그로인해 전당대회때
    이잼뜻이 그러하니
    김민석을 지지하지도않을거며
    맘에안든다고 탈당하거나
    투표포기하거나 하지도 않을겁니다

    당대포 정청래에게
    원기옥모아서
    투표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6 멋지십니다
  • 작성자왜그러고사니넌2 | 작성시간 26.06.16 이미 다 들통났는데 인사는 기대도안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