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문재인 대통령이 국힘당 출신 대통령인가요?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6|조회수1,393 목록 댓글 36

물론 비판할수도 있습니다

당장 저만해도 문통 시절에도 부동산정책+ 페미

관련부분은 비판했었습니다..그래서 몇몇

이종분들과 논쟁한적도 있구요

다만 그 훨씬 전부터 존경했던 분이고

제 주관적 기준 과 보다는 공이 훨씬 많은 분이고

인간 문재인을 너무 좋아합니다

각설하고 정청래,조국이야 일단 현직 정치인이고

정치인들은 어쩔수 없이 이해관계+권력 다툼도

있을수 밖에 없으니 글타 치고

이해도 안가고 동의도 안되지만 유작가,김총수도

정치비평은 하고 있으니 일단 패쓰

문통이 국힘 출신 대통령인가요?

박근혜?윤석열 만큼 국가에 해악을 끼쳣나요?

아니면 지금 본가에서 쉬고 계시면서 뒤로는

이잼 공격하라?혹은 누굴 밀어주고? 이런걸

지시하고 계신가요?

검찰개혁,언론개혁 아직은 뭐 하나 된게 없고

집권 한지도 이제 겨우 1년 지난 정부에서

그 이잼을 지지한다는 사람들이

같은 당 출신에 전직 대통령 본가서

조용히 쉬고 계시는 노인을

ㅁㅈㅌㄹㅇ 이거 솔직히 일베?펨코 용어

아닌가요?

이런 멸칭 까지 써가면서 하루가 멀다하고

조롱하는게 맞나요?

이런 추잡하고 저열한짓은 저쪽도 안합니다

근데 최근에는 고 노통? 노무현 재단까지

공격을 .. 이게 참 저쪽도 최근에는 안하는짓을

하고 있는데 이걸 이해하고 넘어가야 되나요?

그리고 뉴이재명이라는 그들이 자기들 입으로

떠들고 있습니다

대통령의 뜻이다, 어쩌구 하면서요

설마 에이 이잼이? 이잼은 아니겠지 했던

사람들이 어?어? 뭐지? 하는게 결과로

나오고 있는데.. 이동형의 ytn 진출

오창석의 수많은 감투 , 문통 욕하면 자리

받는거야? 이게 친민주 진영에서 불과 얼마전

까지 이잼은 최고다!! 역대급 대통령이다

믿고 지지하자 하던 지지자들 사이에서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게 이쪽 잘못인가요?

많은걸 바라는게 아닙니다..적어도 대통령이나

청와대에서 경고라도 줘야죠 ..

저들이 계속 대통령의 뜻이다 라고 하고

전직 대통령을 악마화 하는데 그들은

자리를 얻고, 민주당 일부에서도 같이 공격하고

그러니까요..의심을 하기 싫은데 하게끔

만들고 있는게 누군가요?

대통령께서 지금이라도 조금만 중심을 잡아주고

한마디 말씀만 해주셔도 저부터 다시 이잼!!

무조건 지지하고 힘을 실어 줄겁니다

이게 무리한 부탁인가요?

요즘 뉴이재명들이 하는거 보면

국힘+조중동+검찰을 비롯한 사법 카르텔 보다

ㅁㅈㅌㄹㅇ 어쩌구 매일 조롱하는 이들이

더 큰 악의축이고 민주당 적인거 같습니다..

비판을 하지 말라는게 아닙니다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달라는거고

외부확장? 이것도 필요 하지만 집토끼들

코어지지층이 이탈 하면 이게 대체 무슨.

의미가 있나요?

집토끼들 맘을 먼저 살펴보고 이들의 의견도

좀 들어보고 지금이라도 이들이 하는 행태에

대해서 쓴소리를 해줬으면 싶습니다

우리의 적은 국힘 비롯 저쪽이지

이들이 아닙니다..특히나 전직 대통령은

호불호를 떠나 민주당+민주진영에 큰 자산이고

여전히 지지하고 믿고 따르는 사람들이 많은

어른 아닙니까..

지금 시점에 문통을 조롱하고 비난하고 깔아

뭉개는게 저쪽에서 하고 싶어 하는걸

왜 같은 진영에서 하는지? 과연 이들이 정말

이잼의 성공을 바라는지 조차 의문이 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같은 마음인 분들이 있어서 위로가 되네요. 차라리 국힘출신이였음 외연확장 한다고 이리 안깠을수도 ㅠㅠ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요즘 너무 참 씁쓸합니다..화가 나기도 하구요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6 지금 그들이 하는 행테를 보면 이명박 박근혜 운석열이 깔때 보다 더하다고 보여 지네요
    희대에 없는 단어까지 만들어서 비하 하고 조롱하는거 보면 딱 일베 펨코 새끼들이 하는 짓을 고대로 하는거 보면 참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ㅁㅈㅌㄹㅇ 걍 단순하게 봐도 일베 펨코 용어인데 이걸 전직 대통령 + 수십년을 개인의 호불호를 떠나 민주진영을 위해서 싸워온 사람들 한테 하루가 멀다 하고 조롱하고 있는데... 이걸 참 단순 세력 싸움+ 이걸 비판 하는 것도 이잼 흔들기?

    간혹 이렇게 주장 하시는 분들은

    펨코나 일베 DK 지역 이대남들 왜 욕하는지 의문이네요

    똑같은짓을 뉴이재명이라는것들이 하고 있는데..첫줄 언급하신대로 더 하다고 보여집니다

    더 악마화 하고 조롱하고 있네요
  • 작성자목표는 싱글 | 작성시간 26.06.17 전직대통령이었던 분이 대선직전 이낙연이랑 차담이나하는게 제정신인가요?
    제정신이라면
    대통때 총리하다 당대표로로간 영원한 내편이라 생각한...어휴 입에담기 싫은...

    아니면 생각이란걸 할줄모르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