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동형 그리 뒤에서 조롱 욕만 하지말고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6|조회수1,643 목록 댓글 25

유작가님 이제 본격적으로 비평에 참전하실거

같은데 광장으로 나와라

비겁하게 뒤에서 협잡질& 수준 낮은 인신공격

대통령 뜻이니 어쩌니 헛소리 말고

유작가님이랑 1대1 토론할 자신은 있니?

자신은 커녕 깜냥은 되니? 뭐 조롱 말고는

할줄 아는게 있는지도 의문이지만

어쨋든 나와바라.. 나오기만 해도

그 용기 하나 만큼은 인정해 주마..

정치 + 민주당 + 이잼 정부에 대해서 다 한번

토론해 보자.

개인적으로 유작가님 다시 돌아 오시면

이동형,김용민,오창석 애들한테

공개토론 제의 한번 해주시길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6 유시민 작가가 작정하고 비평하면 찍소리도 못핮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앞에선 찍소리도 못하고 지 방송에가서 욕할거라고 봅니다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16 쟤는 지금 정청래 조국 김어준 최욱 문재인 안씹으면 방송진행항 능력이 안됨 ㅋㅋㅋ
    니가 무슨 나라의 미래를 이야기하나 신념을 이야기하나 아무것도 안하고 당권투쟁의 한복판에 있는새키를 대통령이 암말도안하고 냅두니까 이꼬라지가 나는거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진중권 보다 더 멍청한 애라고 봅니다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16 이동형 최진봉이 이 ㅂㅅ 콤비는 이제 쓸모 없으니 사라져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