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8월 전대 전 개싸움은 당연 "하지만 전대 결과 이후에도 비판하고 하는건 갈라치기 분탕종자임"

작성자레인메이커8|작성시간26.06.16|조회수491 목록 댓글 22


당이 아무런 잡음이 없으면
그건 그냥 독재고, 잡음 및 파열이 있는게 당연

특히 전대를 앞둔 지금은
그게 극에 달하는것도 자연스러운것

하지만 8월 전대에서 누가 되건
결과가 나왔으면, 그때부턴 군말없이 새로운 당대표를
응원해주고 같이 싸워줘야됨

누가 당권을 잡건간에
전대 이후에도 비난을 한다?
그건 그냥 100% 갈라치기 분탕종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레인메이커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거야 욕하는 사람이 잘못된거죠
    8월 이후에도 똑같이 하면
    그건 말그대로 분탕종자임

    제가 말했듯이 8월 전대까지
    개싸움 상관 안하는데
    8월, 당원에 의해 합법적으로 선출된 당대표가 취임한 후 최소 몇달 동안은 전폭적으로 지지하는게 맞는 자세입니다

    저는 조국당 싫어하는데
    만약 정청래가 연임에 성공 후
    즉시 조국당이랑
    합당 추진하면 전폭적으로 지지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6 잼마을 조차 저번 당대표 박찬대 진 후로 수긍했어요... 다들 기억 왜곡되신건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6 Mr. K-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6 잡음도 너무 폭력적이고 저질스럽네요
  • 작성자짬뽕라면 | 작성시간 26.06.16 전대전까지 개싸움은 당연하다? 이게 왜 당연하죠? 단순 잡음과 뒤에서 음흉한 개싸움을 같은거처럼 물타기하시는데 엄연히 다른겁니다. 그리고 저질스러운 개싸움을 먼저 건게 누군지 뻔히 다 아는데 그냥 승복하자? 납득이 될만한 말씀을 하시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