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노무현 재단에 후원을 시작했습니다.

작성자비버빕어버벅|작성시간26.06.16|조회수727 목록 댓글 15

유시민 작가님이 지켜달라고 부탁하신 노무현재단을 위해 약소하지만 정기후원을 시작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님의 원칙과 상식이 통하는 세상, 권위에 맞서는 용기,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노무현정신을 지키는데 함께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6 대단하십니다!!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곽상언은 하고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비버빕어버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글쎄요? ㅎㅎ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비버빕어버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