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나는 보수의 전략자산 그 무기를 왜 아껴두나

작성자나도 몰라!1|작성시간26.06.16|조회수1,311 목록 댓글 17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7/0001199458?sid=100

재수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16 생긴거 부터가 한대 쥐어박고 싶네요..재수 없는 인간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16 영원히 아껴두길 ㅋㅋ
  • 작성자붉은 돼지 | 작성시간 26.06.16 가발모델 추천합니다
  • 작성자쩡기짱 | 작성시간 26.06.16 이제 하다하다 화장도 하고 다니나?
    본인이 진짜 잘생기고 스타일리쉬 하다고 생각하는듯 왕자병 말기
  • 작성자차봉근 | 작성시간 26.06.16 가부키 출연하니? 외모를 신경쓰려면 아예 사람을 쓰던가...꼴 값 떤다는 말이 절로 나온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