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노무현과 유시민을 부정하는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영상

작성자dlorean|작성시간26.06.16|조회수1,046 목록 댓글 16

 

 

이런 영상을 보고 마음을 고쳐 먹으라고 올린 게 아닙니다..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대상을 작업하는 이들에게는 감정 이나 의리 따위는 없거든요..

노통 말대로 우리는 의리있는 사람이 되자.. 의리를 지키자 

민주진영끼리 의리를 지키고 흔들리지 말자 우리는 그런 사람들이다..

이런 의미로 올린 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다속거북이 | 작성시간 26.06.16 그들에겐 그게 중요한게 아닙니다. 유시민 작가를 까기 위해서 노무현재단을 이용하는거죠.
    따라서 저런거 보여줘도 오히려 이렇게 말할껍니다. 저 영상 20년전 일이다. 노무현 전대통령이 살아계셨다면 유시민작가를 호되게 야단쳤을꺼다 이런식으로 말하죠.
    그냥 답이 없어요.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16 오늘 홍사훈쇼에서 이영상 보여주어서 봤었는데요 보는동안 눈물이나면서 노무현대통령님이 너무 보고싶었네요 유시민장관님도 뵙고싶구요
  • 작성자멍시 | 작성시간 26.06.16 지금 노무현 재단에 대해서 비판하고 하는 사람들은 2년전에도 존재했음 노무현 대통령 조롱하고하는데 재단이 뭐하냐거 계속 비판이있었고 이걸 좀 공론화 시킨게 황희두고 그리고 2년전인가 1년반전인가 오창석이 크게 지원사격해주면서 사람들이 재단에 항의를 했고 황희두가 힘을 받고 재단이 움직였음 이걸 뉴이재명이랑만 연동시키면 제대로 모르는 사람임
  • 작성자삼겹살 마블링 | 작성시간 26.06.16 사위라는 작자가 똥볼을 제대로 차버림
  • 작성자반얀트리 | 작성시간 26.06.16 눈물이 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