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홍사훈쑈] 노무현 재단에 무슨 일이?

작성자!작은용!|작성시간26.06.16|조회수1,101 목록 댓글 22

https://www.youtube.com/live/QVdYqoIgMzE?si=elnL9JbOrTj7pJx9

 

많은 분들이 꼭 보시면 좋겠습니다.

 

곽상언..다분히 의도적이고 악의적이라 느껴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16 늙으니 눈물만 많아지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무라사끼 | 작성시간 26.06.16 "유시민이 뜨니 비가 그쳐요"
    목이 메네요
  • 답댓글 작성자!작은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무라사끼 왜 문프와 유작가님을 공격하는지 모르겠네요

    노무현의 친구가 아닌 문재인의 친구 노무현이라 대통령 깜이 된다는 노통

    그런 친구가 서거하자 정치에 뛰어들어
    최초의 성공한 대통령으로 퇴임한 문재인

    학벌 사회에서 정점에 있으면서도 노통의 능력을 알아보고 옆에서 보좌했고
    위기때마다 옆에서 지켜줬으며
    지금까지도 노무현의 정신과 가치를 이어가려는 유시민

    노무현 문재인 유시민 이 분들 얘기는 영화죠 현실에서는 거의 불가능한 삶을 사신 분들인데

    이 분들을 왜..대체 왜..너무 화나네요 ㅠ

    이분들
  • 답댓글 작성자!작은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무라사끼 저도 많이 울었습니다 ㅠ
  • 작성자푸들푸들 | 작성시간 26.06.17 사위는 사위죠..
    근데 딸이자나요...하 참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