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인메이커8 작성시간 26.06.16 그건 민주당만의 문제가 아니라
원래 정당은 다 그렇습니다
계속해서 당권 경쟁하고
거기서 싸우고 난리치고
그러다 갈등 봉합 후 또 나아가고
이게 거대정당의 모습이죠
민주 국힘 둘 다
자연스러운 흐름임
지금까지 한번도 이러지 않았던 역사가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16 오랫동안 지켜봐왔지만
요즘처럼 폭력적이고 추접스러웠던적이
있었나 싶네유 -
답댓글 작성자레인메이커8 작성시간 26.06.16 미스터무명 솔직히 개인적으론 그냥 애들 장난 같습니다
유투브나 SNS의 발달로
스피커가 많아져서 하루종일 정신없다 뿐이지
사실 2015년 경 문재인 대표 시절
안철수쪽과 난리가 났을때가 훨씬 더 심했죠
그당시는 그냥 민주당이 망하냐 마냐 할때라
거기에 총선 직전이었고. 모두가 다 새누리당이 200석 먹고 민주당이랑 안철수 쪽은 망한게 확정이었던 터라, 다들 홧병으로 드러누웠었음
16총선때 예상과 다르게 민주당이 1당
국민의당이 40석 먹었는데
직후 파파이스에서 김어준이
"저는 오늘부로 안철수에 대한 기대를 접습니다" 라고 했을 정도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16 레인메이커8 적어도
노무현 문재인
유시민은 안건드렸죠 -
작성자쪼사군 작성시간 26.06.16 이건 민주당을 싸잡아서 비난해야할 사항이 아닌거 같습니다.
김민석 및 그 주변인물과 뉴이재명이라는 조직이 문제인거죠.
문제를 일으키는 종자들이 확실히 눈에 보이는데 단순히 단합이 안된다고 치부하기엔 좀 그런거 같네요.
권력에 눈이 먼 놈이 분란을 일으키는게 정확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