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말도 했었네요.. 좀 지나치다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이틱 작성시간 26.06.17 이뻐서 죽을 것 같아! 하니까 왜 죽어?? 죽을일이야?? 왜 죽음을 쉽게 생각해?? 하는 것 같네.
-
작성자bokza 작성시간 26.06.17 뭐가 지나치다는거 ? 내용이 극찬인데 ㅎㅎ 밑줄 그은 것만 읽길 바라나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7 빨간줄 친 것만 안읽으면 딱 김어준 스러운 말임!
-
작성자개구리본드럼 작성시간 26.06.17 말은 거친데 그만큼 힘들게 뽑은 대통령 끝까지 제대로 써먹겠단 말 아니야? 지금도 우린 이재명 대통령 노예처럼 끝까지 뽑아 먹자고 하자나. 같은 맥락 아님? 내가 문해력이 낮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