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어준씨의 노무현에 대한 기록들..

작성자날찾지마슈|작성시간26.06.16|조회수2,196 목록 댓글 53

이런 말도 했었네요.. 좀 지나치다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이틱 | 작성시간 26.06.17 이뻐서 죽을 것 같아! 하니까 왜 죽어?? 죽을일이야?? 왜 죽음을 쉽게 생각해?? 하는 것 같네.
  • 작성자bokza | 작성시간 26.06.17 뭐가 지나치다는거 ? 내용이 극찬인데 ㅎㅎ 밑줄 그은 것만 읽길 바라나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17 말이 거칠고 저렴해서 그렇지 이 내용이랑 일맥상통하는거 아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7 빨간줄 친 것만 안읽으면 딱 김어준 스러운 말임!
  • 작성자개구리본드럼 | 작성시간 26.06.17 말은 거친데 그만큼 힘들게 뽑은 대통령 끝까지 제대로 써먹겠단 말 아니야? 지금도 우린 이재명 대통령 노예처럼 끝까지 뽑아 먹자고 하자나. 같은 맥락 아님? 내가 문해력이 낮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