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9985130
구역질이 난다
니네들 다 고소미 좀 먹자
그나저나 함돈균이 고트란다ㅅㅂ 니네 수준을 알게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운이나를따라다닌다네 작성시간 26.06.16 저거 명예훼손으로 고소해야하는거 아닌가요
-
작성자!작은용! 작성시간 26.06.16 함돈균이 고트라...
고트긴 하지 아무리 유튜브라지만 생방송에 진행자(노영희 변호사)에게 화내서 방송 개판으로 만든 고트...
-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16 고소해야 함.
-
작성자투혼의기사 작성시간 26.06.16 이래놓고 유시민 작가 응원하면
성역이냐고 욕하는게 너무 비정상인 상황이죠
누가봐도 이건 조직적이고 고 노무현대통령에게 했던짓이랑뭐가 다른지요 -
작성자거시기사랑 작성시간 26.06.16 민주당이 너무 빠른 시간애 오염되었다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