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뉴이재명 단톡방에서 유시민 작가 사임이 횡령때문이라고 선동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작성시간26.06.16|조회수1,971 목록 댓글 49

https://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9985130

구역질이 난다 

니네들 다 고소미 좀 먹자

그나저나 함돈균이 고트란다ㅅㅂ 니네 수준을 알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운이나를따라다닌다네 | 작성시간 26.06.16 저거 명예훼손으로 고소해야하는거 아닌가요
  • 작성자!작은용! | 작성시간 26.06.16 함돈균이 고트라...

    고트긴 하지 아무리 유튜브라지만 생방송에 진행자(노영희 변호사)에게 화내서 방송 개판으로 만든 고트...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6 고소해야 함.
  • 작성자투혼의기사 | 작성시간 26.06.16 이래놓고 유시민 작가 응원하면

    성역이냐고 욕하는게 너무 비정상인 상황이죠

    누가봐도 이건 조직적이고 고 노무현대통령에게 했던짓이랑뭐가 다른지요
  • 작성자거시기사랑 | 작성시간 26.06.16 민주당이 너무 빠른 시간애 오염되었다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